2015. 12. 14 - 오늘의 사진

미국 필라델피아 델라웨어강의 벤자민 프랭클린 다리가 짙은 안개에 싸여있다.

중국 베이징 제2중급인민법원에서 인권 변호사 푸즈창의 재판이 진행된 가운데, 법원 밖에서 공안이 푸 변호사 지지자들을 해산시키고 있다.

시리아 다마스쿠스 동부의 반군 지역인 알나샤비야에 공습이 가해진 가운데, 한 남성이 폭발로 인한 먼지를 뒤집어쓴 채 집에서 나오고 있다. 주민들은 정부군에 의한 공습이라고 주장했다.

중국 구이저우성 쭌이의 관광지에 미로가 설치됐다.

예멘 수도 사나에서 후티 반군을 지지하는 부족 집회가 열린 가운데, 후티 대원들이 순찰용 트럭 위에서 구호를 외치고 있다.

인도 스리나가에서 정부의 식품 안전규제 강화 조치에 항의하는 시위가 벌어진 가운데, 시위대 주변에서 최루탄이 폭발했다. 조치가 시행되면 주민들에 대한 식량 배급이 크게 줄 전망이다.

인도 아메다바드에서 연실에 붉은 염료를 바르고 있다.

필리핀에서 강력한 태풍으로 70만 명이 대피한 가운데, 마닐라 남부 레가스피에서 높은 파도가 해안도로를 덮쳤다.

코소보 수도 프리스티나의 의회에서 야당 의원이 의사 진행을 방해하기 위해 최루탄을 터뜨리자 의회 관계자들이 방독면을 쓰고있다.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한 서커스단 단원이 새 공연을 홍보하기 위해, 공연에 등장하는 자전거를 타고 거리를 지나고 있다.

프랑스 니스에 성탄절을 앞두고 거대한 산타클로스 형상의 조명 장식이 설치됐다.

카자흐스탄 바이코누르 우주센터에서 소유주 우주선 발사를 앞두고 정교회 사제들이 성수를 뿌리며 강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