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2. 14 - 오늘의 사진

독일 베를린의 브란덴부르크 문에 성탄절을 기념하는 크리스마스트리와 함께 유대교 명절 '하누카'를 축하하는 대형 촛대가 세워졌다.

호주 시드니 도심의 한 카페에서 인질극이 벌어진 가운데, 인질로 잡혀있던 여성 종업원이 탈출해서 밖에서 대기하던 경찰에 안기고 있다.

벨기에 서부 겐트의 한 아파트에 무장한 괴한들이 침입한 가운데, 특수경찰 요원들이 출동하고 주변 출입이 통제됐다.

시리아 정부군이 알레포 북부의 반군 지역을 탈환한 가운데, 반군 무기고로 보이는 건물에서 검은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러시아 시베리아 도시 크라스노야르스크에 거꾸로 세워진 집이 등장해, 관광객과 주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미국 매사추세츠주 폭스보로에서 열린 프로 미식축구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와 마이애미 돌핀스의 경기에서, 뉴잉글랜드 치어리더들이 산타클로스 복장으로 응원을 펼치고 있다.

몽골 울란바토르 외괵에서 열린 '마스터 크로스 2014' 자동차 경주에서 출전 차량이 전복됐다.

지난주 니카라과에서 침몰한 어선 주변에서 여전히 구조작업이 진행 중인 가운데, 작업에 투입된 한 잠수부가 사망했다는 소식에 가족들이 눈물을 흘리고 있다.

Maadhimisho ya Siku ya Wakimbizi Duniani katika maeneo kadha ya Afrika Mashar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