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12. 14

총격사건이 발생한 프랑스 동부 스트라스부르의 뇌도흐프 지역에서 경찰들이 순찰을 돌고 있다. 총격사건으로 3명의 목숨을 앗아간 용의자가 범행 사흘 만에 경찰에 의해 사살됐다.

일본 도쿄의 호텔에서 2018년, 2019년 띠인 개와 돼지의 복장을 한 두 남성이 줄에 매달려 창문을 닦고 있다.

인도 카슈미르의 풀와마 마을에서 어린 아이가 추위를 막기 위해 둘러놓은 플라스틱 랩 너머로 앉아있다.

우크라이나 키예프 올림피스키 경기장 밖의 계단이 눈으로 덮여 있다.

온두라스 출신 이민자 남성이 딸과 함께 미-멕시코 국경을 불법으로 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 모하비에서 우주 관광 로켓 비행기를 실은 우주 여행 업체 '버진 갤럭'의 수송 비행기 '화이트나이트투(WhiteKnightTwo)'가 이륙하고 있다.

프랑스 스트라스부르의 헤흐리샴 유태인 공동묘지가 나치 상징인 만자무늬로 훼손됐다.

터키 수도 앙카라에서 코니아로 향하던 고속열차가 기관차와 충돌해 탈선한 사건이 발생한 후 구조대원들이 시신을 수색하고 있다. 

프랑스 가이약의 공원에서 열린 유등축제에서 방문객들이 궁전 모양을 한 유등들을 감상하고 있다.

동아시아 토종새인 원앙새 한 마리가 뉴욕 맨하탄의 센트럴 파크 호수 위로 날고 있다.

배우 겸 가수 제니퍼 로페즈가 미국 뉴욕 유니온 스퀘어 스타디움에서 열린 영화 '세컨드 액트(Second Act)' 시사회에 참석했다.

프랑스 파리 에펠탑 인근 트로카데로 광장에 시민들이 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