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6. 12. 14

미국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에 큰 눈이 내리는 가운데, 인근 주민들이 이글크릭 공원에서 조깅을 즐기고 있다.
 

2016 사하로프 인권상 수상자로 선정된 나디아 무라드(오른쪽)와 라미아 하지 마샤르가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유럽의회에서 인사하고 있다. 이들은 이슬람 무장조직 ISIL 전투원들의 성노예로 고통받는 이라크 야지디족 여성들을 대변하는 활동을 펼쳐왔다.
 

카타르 도하에서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사우디아라비아 알아흘리의 친선 축구경기가 열리기 직전 축하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중국 헤이룽장성 하얼빈에서 눈조각 전시회를 앞두고 준비작업이 한창이다.

시리아 정부군이 알레포 동부를 탈환한 직후 부스탄알카스르 일대를 순찰하고 있는 친정부 병력.
 

알레포를 장악한 시리아 친정부 병력이 고대 우마이야 사원 주변을 둘러보고 있다.

스리랑카 수도 콜롬보 주민이 건물주변을 장식한 크리스마스 조명을 살피고 있다.

지난 10일(현지시간) 호주 케언스의 골프장에서 비단구렁이가 왈라비(작은 캥거루)를 제압하고 있다. (사진제공: 로버트 윌렘스)

지난 12일(현지시간) 벨라루스 수도 민스크 외곽 산악지대를 떼지어 날고 있는 참새들.

지난 12일(현지시간) 초대형 사이클론 '바르다'가 인도 첸나이를 휩쓴 뒤 파괴된 야적항 시설물 위로 컨테이너가 방치돼있다. 첸나이 일대 주택 여러채가 파괴되고 전기 공급이 끊긴 가운데, 최소한 10명이 숨졌다.
 

지난 12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주의회 앞에서 긴축정책에 항의하는 공공부문 근로자 시위에 참가한 전투경찰대원 가슴에 흰꽃이 꽂혀있다.
 

이집트 카이로 남부 도시 룩소르에 착륙한 열기구 탑승자들이 정리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야자정원(Palmengarten) 공원에서 '겨울의 빛' 행사가 진행중인 가운데 한가롭게 호수 위에 떠있는 백조들.

스리랑카 수도 콜롬보에서 항만청 근로자가 세계최고 높이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제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