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0. 31 - 오늘의 사진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 이민국에서 미 시민권을 새로 획득한 어린이들이 핼로윈데이 분장을 한 채 미국 국기에 대한 맹세를 하고 있다.

아프리카 서부 내륙국 부르키나파소 수도 와가두구의 육군본부 앞에 군부의 쿠데타를 요구하는 시민들이 모여있다. 나베레 호노레 육군참모총장은 이 날 정부와 의회의 해산을 선언하고, 과도정부를 세울 것이라고 선포했다. 브루키나파소에서는 블라즈 콩파오레 대통령이 30년 장기 집권을 시도하자, 이에 반대하는 대규모 시위가 계속됐었다.

스리랑카 중부 코스란다의 산사태 현장에서 군인들이 흙더미에 묻힌 희생자의 시신을 수습하고 있다. 스리랑카에서는 이번 산사태로 100여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됐다.

예루살렘에서 비이슬람 신자인 시장의 알아크사 사원 방문에 항의하는 팔레스타인 시위대가 불을 붙인 타이어를 던지고 있다. 현지 이슬람 교도들인 알아크사 사원에 대한 비이슬람 신자의 방문을 금하고 있다.

요르단강 서안 베들레헴 주변의 아이다 난민촌에서 이스라엘 경찰이 팔레스타인 시위대를 향해 최루탄을 발사했다.

프랑스 파리 에펠탑 1층에서 열린 패션쇼에 베트남계 모델이자 쇼 기획자인 제시카 민 안이 에펠탑 형상으로 머리를 꾸민 채 참석했다.

홍콩 민주화 시위 현장을 방문한 호주의 중국계 배우겸 가수 하워드. 하워드는 북한 지도자 김정은과 닮은 모습으로 화제가 됐었다. 하워드의 뒤에는 시위대를 지지하는 메모가 빼곡히 붙어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주택가에 핼로윈을 맞아 괴물 복장을 한 어린이들이 모여 있다.

오스트리아 빈 동물원에서 핼로윈을 맞아 하마에게 호박을 주고 있다.

태국 방콕에서 핼로윈을 맞아 귀신으로 분장한 여성이 코코넛을 팔고 있다.

소말리아 모가디슈 해변이 주말을 맞아 붐비고 있다.

탄자니아에서 인도양과 면한 코코비치의 한적한 풍경.

인도 하이데라바드에서 힌두교 축제를 맞아 교도들이 성스러운 동물로 여겨지는 흰 소의 배 아래를 기어서 지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