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5. 11 - 오늘의 사진

지난해 여름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교전으로 폐허가 된 가자시티 수자이나 지구에서 팔레스타인 어린이가 놀고 있다.

부룬디 부줌부라에서 은쿠룬지자 대통령의 3선 출마에 반대하는 시위 참가자가 풀과 나뭇잎으로 얼굴을 감쌌다.

아프가니스탄 낭가하르주 잘랄라바드의 한 난민수용소에서 어린이가 백신 예방접종을 받고 있다.

미국 워싱턴 DC 중심가에서 오리 가족이 도로를 건너고 있다.

네팔 랄리트푸르의 지진 피해 지역에서 한 여성이 무너진 집 앞에 있다.

예멘 사나 동부의 무기고에서 사우디가 주도하는 연합군 폭격으로 화염이 피어오르고 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바티칸 광장에서 열리는 주례 알현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입장하고 있다.

그루지야 트빌리시 외곽 바지나이 훈련소에서 미국과 그루지아의 '2015 노블 파트너' 합동군사훈련 시작에 맞춰 미 173공수여단 부대원이 낙하 시범을 보이고 있다.

이탈리아 제노아에서 '제98회 기로 드 이탈리아' 자전거 대회 2회전 경기가 열렸다.

부룬디 부줌부라에서 대통령 3선 출마에 반대하는 시위 행진이 벌어진 가운데, 한 경찰이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의 얼굴이 그려진 가방을 매고 있다.

나이지리아 극단주의 무장단체 보코하람이 점령했다가 정부군이 탈환한 마라라바 마을. 한 소녀가 파손된 모스크 앞을 지나고 있다.

미얀마 양곤의 기차역에서 한 여성과 아이들이 물을 받고 있다.

시리아 다마스쿠스의 반군 병사가 벽에난 구멍으로 걸어나오고 있다. 반군은 바샤르 알 아사드 대통령에게 충성하는 세력이 점령했던 지점을 탈환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