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6. 7 - 오늘의 사진

남부 독일 도시 덴겐도르프에서 홍수로 물에 잠긴 가옥들. 지난 몇 일간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헝가리, 체코 등 유럽  곳곳에 폭우로 인한 침수 피해가 발생했다.

7일 이라크 바그다드의 한 시아파 회교사원에서 수니파와 시아파가 함께 예배를 드리는 모습.

인도  뉴델리에서 열린 '국제 기아 대책 행동의 날' 행사에 참여한 소녀가 꽃을 들고 있다.

우크라이나에서 여성인권 운동가들을 쫒는 경찰들. 이들은 러시아 대사관 앞에서 블라드미르 푸틴 대통령에 항의하며 나체 시위를 벌였다.

터키 이스탄불 탁심 광장에 반정부 시위대가 붙여놓은 타입 에르도안 터키 총리의 포스터. 에르도안 총리는 반정부 시위대의 극단주의 성향을 비난하며 조속히 해산되어야한다고 밝혔다.

7일 바티칸에서 이탈리아와 알바니아의 예수회 학교 학생들과 만난 프란시스 교황.

뉴욕 맨하탄 거리에 전시된 설치미술 작품 '클라이밍 업' 앞을 우산을 든 남성이 지나고 있다.

인도 스리난가 외곽 지역에서 무슬림 지도자가 모하메드의 수염의 일부로 여겨지는 물건을 들어보이자, 그 앞에서 기도를 올리고 있다.

영국 옥스포드 대학 학생들이 시험을 마친 후 축하 행사를 벌이고 있다.

8일 세계 바다의 날을 앞두고 모나코의 해양수족관에 선보인 상어를 사람들이 만져보고 있다.

이스라엘 최대도시 텔아비브에서 연례 동성애 퍼레이드가 열린 가운데, 수천명의 취객들이 퍼레이드에 참여했다. 텔아비브는 중동지역 동성애 문화의 거점 도시이다.

호주 시드니에서 열린 '비비드 축제'에서 일본 작가 료지 이케다의 설치미술 작품 위에 누워있는 아들의 사진을 찍는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