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6. 14 - 오늘의 사진

런던 서부 큐 왕립식물원에 설치된 17m 높이 알루미늄 조형물 '벌집' 주변에서 방문객들이 걷고있다. 영국 출신 조각가 볼프강 버트레스 작품.
 

탄자니아에 위치한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내륙 섬인 빅토리아 호수 우케레웨 섬에서 오렌지가 가득 실린 배에 이슬람 교도 가족들이 타고 있다.
 

영국 테임즈강 벨파스트 전함 주변에서 '크리스티나 S'호(가운데)를 비롯한 고기잡이들이 유럽연합 탈퇴 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랜도 총기난사 사건 희생자들을 기리기 위한 '인간 무지개' 행사가 14일 뉴욕 브루클린 다리에서 열린 가운데, 4살 꼬마 리지 로저스가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영국의 윌리엄 왕자(오른쪽)와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가 런던 서부 에스콧에서 열린 '로열 에스콧' 경마 대회에 참석해 걷고 있다. 19세기 초까지 일반인은 관람이 불가능했던 왕실 경마대회인 로열 에스콧은 현재 왕실 관계자들 뿐 아니라 영국 국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앤여왕 시절인 1711년 시작된 이후 매년 6월에 영국 왕실이 진행하는 가장 큰 행사중 하나다. 

쏟아지는 빗속에서 설치미술 작품 '떠있는 부두' 위를 걷는 사람들. '크리스토'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불가리아 태생 미국작가 크리스토 블라디미로프 야바체프와 장-클로드가 이탈리아 북부 이세오 호수에 만들었다. 물에 뜨는 20만개의 '플로팅 큐브'를 이용해 3km 길이 통행로가 물 위에 조성된 것이다. 술차노 마을과 몬테 이솔로 섬을 잇는 이 길은 18일부터 16일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베트남의 패션쇼 기획자이자 프로듀서, 모델인 제시카 민 안이 프랑스 파리 센강의 관광선 패션쇼에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에펠탑 주변에서 진행되고 있는 ‘2016 가을시즌 J 패션쇼’의 일환이다.
 

2003년부터 2015년까지 아르헨티나 공공근로부 장관을 지낸 호세 로페즈로부터 14일 당국에 압류된 달러 뭉치들. 로페즈는 부에노스아이레스 외곽 수도원에 달러와 엔화, 유로화 등 약 700만 달러 현금 꾸러미를 숨기려다 체포됐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다. 아르헨티나 국영 통신회사 '텔람'이 공개한 사진.
 

독일 에르푸르트에서 진행된 3D프린팅 박람회에 출시된 의료용 출력물 곁에서 관람객들이 의견을 나누고 있다. 전세계에서 3D 프린팅과 관련 산업에 대한 최신 제품과 기술이 모인 이 행사는 16일까지 진행된다. 

프랑스 마르세유의 벨로드롬 스타디움에서 열린 유로2016 축구대회 A조 프랑스와 알바니아의 경기를 앞두고 양팀 응원단이 함께 소리치고 있다.
 

미국 펜실베니아주 오크몬드의 오크몬드 컨트리 클럽에서 진행된 US오픈 골프대회 연습 라운드 경기 감독관이 15번홀에서 선수들을 기다리고 있다.
 

'포메이션 월드 투어' 순회공연을 진행중인 가수 비욘세가 14일 미국 디트로이트 '포드 필드' 공연장에서 노래하고 있다.

중국 상하이에 문을 연 디즈니 리조트에서 한 어린이가 공주로 분장하고 있다. 16일 공식 개장을 하루 앞두고 디즈니 최고경영자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인구를 가진 시장에서 디즈니 브랜드를 확장시키는데 믿을 수 없을 정도의 잠재력을 가졌다"고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를 자평했다. 디즈니는 이 놀이공원을 짓는 일에 55억달러를 투입했다.

프랑스 릴에서 진행된 유로2016 축구대회 현장에서 잉글랜드 축구팬과 충돌한 경찰이 고무총을 겨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