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 17 - 오늘의 사진

남수단 주민들이 폭력사태를 피해 우간다 북쪽의 난민 캠프로 이동하고 있다.

친-유럽 정책을 옹호하는 우크라이나 키예프의 시위대가 개정 법안에 반대하며 반정부 시위를 벌이고 있다.

이집트 카이로에서 무함마드 무르시 전 대통령 지지세력과 정부군 사이에 무력충돌이 발생한 가운데,한 남성이 아이를 안고 최루 가스를 피해 달아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아주사 시 인근 언덕에서 화재가 발생한 가운데 소방대가 출동했다.

스페인 마드리드의 성안톤교회에서 진행된 미사에 한 성도가 애완견을 데리고 참석했다.

인도네시아 슈마트라섬 북부의 시나붕 화산이 분출한 후 동네 주민이 지붕 위의 화산재를 쓸어내리고 있다.

Trực thăng đưa nhân viên cứu hộ tới hiện trường máy bay rơi.

태국 방콕에서 총리의 퇴진을 촉구하는 반정부 시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시위대 일원이 총리를 풍자하는 캐리커처가 달린 오토바이를 운전하고 있다.

벨라루스의 동방정교회 교인들이 민스크의 한 교회에 전시된 '동방박사의 선물'을 만져보고 있다.

필리핀 서부 민다나오섬이 범람한 가운데, 개 한 마리가 폐점한 가게 앞에 앉아있다.

오스트리아에서 여성 스켈레톤 월드컵이 열린 가운데, 오스트리아 선수가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러시아에서 '시베리아 매직 얼음축제'가 열린 가운데, 미국, 중국, 일본, 라트비아 등 각 국에서 참가한 200여 개 팀들이 얼음조각 경연대회를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