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4. 21 - 오늘의 사진
90살 생일을 맞은 영국의 엘리자베스 2세 여왕(오른쪽)이 윈저성 주변에 모인 축하 인파와 만나고 있다.
미국 수도 워싱턴 포토맥강에서 조정 선수들이 메모리얼 다리 아래를 지나고 있다.
파키스탄 카라치에서 보건 공무원이 경찰의 보호를 받으면서 어린이에게 소아마비 백신을 경구 투여하고 있다. 카라치에서는 전날 무장 괴한의 총격이 발생해 치안이 강화됐다.
영국 런던 하이드파크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90살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왕실 근위대가 41발의 축포를 발사하고 있다.
일본 도쿄 미츠코시 백화점에서 인간형 로봇 지히라 아이코(왼쪽)가 고객들을 안내하고 있다.
인도 하이데라바드 외곽 오스만사가르 호수에서 가뭄으로 말라버린 땅 위에 죽은 고기가 있다. 인도 전국 12개 주에서 극심한 가뭄을 겪고 있다.
고대 올림픽 발상지인 그리스 올림피아 헤라 신전에서 오는 8월 브라질 하계올림픽을 위한 성화 채화식이 거행됐다. 고대 그리스 사제 복장의 여배우가 오목거울을 사용해서 성화봉에 점화하고 있다.
고대 올림픽 발상지인 그리스 올림피아 헤라 신전에서 오는 8월 브라질 하계올림픽을 위한 성화 채화식이 열린 가운데, 첫 성화 주자인 그리스 체조선수 엘레프테이로스 페트로우니아스가 두 번 째 주자인 브라질의 전직 배구선수 지오바네 가비오에게 성화를 전달하고 있다.
파키스탄 라호르의 과일 시장에서 농부들이 수박을 팔고 있다.
필리핀 마닐라의 퀘존시 경찰청 본부에서 시민들이 참가한 가운데 지진 대피 훈련을 실시했다.
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에 사하라 이남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미국 스타벅스 커피점이 문을 연 가운데, 시민들이 음료를 맛보고 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홍수로 침수된 공동묘지에서 젊은이들이 낚시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