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8. 7 - 오늘의 사진

체코 프라하 동물원의 사마귀 원숭이 한 쌍이 지난달 31일에 태어난 새끼 원숭이를 안고 있다.

타이완에 초강력태풍 '사우델로르' 상륙한 가운데, 타이페이 시내에서 한 여성이 거센 바람 바람을 막으며 자녀들을 안고 있다.

이집트 카이로에서 제2의 수에즈 운하 개통식이 열린 가운데, 타흐리르 광장이 차량으로 붐비고 있다.

네팔 카투만두에서 모친이 시민권자일 경우 자녀에게 시민권을 부여하도록 법 개정을 촉구하는 시위대가 길바닥에 누워있다. 네팔 정부는 모친이 네팔인일지라도 부친이 외국인일 경우 자녀에게 시민권을 주지않고 있다.

이탈리아 시실리 인근 포잘로 항구에 도착해 난민선에서 버스로 갈아타는 리비아 여성이 아기를 안고 눈물을 흘리고 있다. 총 381명을 태운 리비아 난민선은 지난 6일 이탈리아 해안 경비선에 발견되어 구출되었다.

러시아 카잔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서 여성 200미터 평영 결승전에 출전한 덴마크의 리케 몰러 페더센 선수가 경기 중이다.

코트디부아르 아비장에서 열린 제 55회 독립기념일 행사에서 한 남성이 국기 모양으로 얼굴 페인팅을 했다.

요르단 서안 지구 라말라 인근에서 유대인 정착촌에 반대하는 팔레스타인 시위대가 이스라엘 군이 쏜 최루가스를 마신 후 괴로워하고 있다.

인도 럭크노 지역 곰티강에서 어부가 그물을 던지고 있다. 힌두교 신자들은 곰티강을 몸을 담그는 것을 성스러운 행위로 여겨 죄가 씻어진다고 믿는다.

영국 남서부 브리스틀 국제 열기구축제에 참가한 열기구들이 일제히 동시에 하늘로 오르고 있다. 유럽에서 가장 큰 열기구 축제인 브리스톨 축제는 올해로 37회 째를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