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8. 27 - 오늘의 사진

인도 트림바케쉬와르에서 열린 쿰브멜라 축제에 힌두교 은둔자가 참가했다.

국제우주정거장에 체류 중인 미 항공우주국 소속 우주비행사 카일 린드그렌이 화물우주선에 실려온 신선한 과일을 열어보고 있다.

덴마크 서부 트루스트루프에서 적십자가 운영하는 난민센터 벽에 누군가 독일 나치당 표식과 경고 문구를써 놓았다.

스페인 타라조나에서 열린 축제에서 색색 복장을 한 남성이 서 있다. 과거 축제에 맞춰 죄수를 사면해주던 전동에서 유래된 행사다.

미국 버지니아주 로어노크에서 생방송 중인 기자 2명이 총에 맞아 숨진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방송국 동료 직원들이 소식을 전하며 슬퍼하고 있다.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여자 멀리뛰기에 미국의 재스민 토드 선수가 출전했다.

태국 랏차부리의 야생동물보호소에서 2살된 오랑우탄의 건강검진을 한 후 사진을 찍고 있다.

영국 런던의 코벤트 가든 마켓에 프랑스 작가 찰스 프티용의 작품 '심장박동'이 전시됐다. 풍선 10만 개를 연결한 길이 54m, 폭 12m 크기다.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세계육상선수권대회 남자 100m 결승에서 우승한 자메이카의 우사인 볼트가 경기장을 돌며 자축하던 중, 세그웨이를 타고 뒤쫓아오던 촬영기자와 충돌했다. 다행히 부상을 입지는 않았다.

Sebuah pesawat British Airways terbang melintasi pelangi di dekat bandara Heathrow di London.

이집트 시와에서 관절염 환자가 뜨거운 모래에 몸을 묻고 있다. 이곳 주민들은 치료 효과가 있다고 믿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롬바르드 거리.

멕시코에서 대학생들이 실종된 사건이 일어난 지 11개월이 지난 가운데, 멕시코시티에서 진실 규명을 요구하는 대규모 시위가 열렸다. 한 참가자가 해골 가면을 쓰고 있다.

지난 미 항공우주국(NASA)과 유럽항공우주국(ESA)은 허블우주망원경으로 촬영한 성운 'PN M2-9'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구로부터 약 1200광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성운은 마치 날개를 펼친 것 같은 특이한 모습 때문에 '나비 성운' 혹은 '쌍둥이 제트 성운'(Twin Jet Nebula)으로 불린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에서 소방관들이 화물차가 가스관을 건드려서 발생한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

중국 저장성 진화의 한 주택에 그려진 3차원 입체 벽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