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8. 24

쿠알라룸푸르에서 계속된 제29회 동남아시안게임 여자 기계체조 평균대 결승에서 개최국 말레이시아 대표 탕잉웨가 연기하고 있다.

홍콩 도심 차도에 태풍 '하토'가 몰고 온 파도가 들이치고 있다. 현지 언론이 반세기만에 가장 강력한 태풍으로 평가하는 '하토' 여파로 광둥성을 비롯한 중국 남부에서 최소한 12명이 숨지고 수백명의 부상자가 발생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 고동진 사장이 미국 뉴욕에서 '갤럭시노트8' 출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독일 쾰른 메사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세계최대 게임전시회 '게임스컴2017' 관람객들이 '배틀필드 1'을 즐기고 있다.

지난 22일(현지시간)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진행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집회 현장 인근에서 시위참가 시민이 경찰에 맞서고 있다.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국제레슬링연맹(FILA) 세계선수권 여자 63kg급 결승전에서 가와이 유카코(일본)와 엘미라 잠바로바(아제르바이잔)가 겨루고 있다.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제10회 '나이트 페스티벌'에 참가한 호주 공연단이 실제 시계들로 꾸민 '시간 지킴이' 복장을 선보이고 있다.

일본 도쿄 시내 고우토쿠지 신사에 진열돼있는 '마네키네코(손짓하는 고양이 인형)'들. 현지에서는 행운을 불러오는 것으로 믿는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바티칸에서 일반 알현을 마친 뒤 비슷한 복장을 입은 어린이를 안아올리고 있다.

중국 베이징 '2017 세계 로봇 컨퍼런스' 현장을 방문한 어린이가 자가학습 로봇을 지켜보고 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클레르크스도르프 농장 관계자들이 마취된 멸종 위기종 코뿔소를 붙잡고 있다. 뿔이 제거된 상태다.
 

지난 22일(현지시간) 뉴욕 시내 월드 트레이드센터 옥상 피뢰침이 낙뢰를 맞고 있다. 뉴저지주 저지시티에서 촬영한 장면.

22일(현지시간) 개· 보수 작업을 마치고 새롭게 선보인 백악관 대통령 집무실 '오벌 오피스' 내부.

러시아 사마라 도심 볼가강변에서 시민들이 일광욕을 하고 있다.

미국 테네시주 멤피스 시내 엘름우드 묘역에 있는 남북전쟁 당시 남부군 무명병사 묘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