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8. 14 - 오늘의 사진

스코틀랜드 발라터 모날트리 공원에서 열린 경기에 참가한 선수가 투포환을 던지고 있다.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32회 LEN 유럽 수영 선수권 대회에서 독일팀이 수중발레 듀엣 연기를 펼치고 있다.

영국 런던 의회 광장에서 약 150여 명의 사람들이 가자지구에서 고립된 사람들을 상징하는 의미로 상자 안에서 시위하고 있다. 극빈자 구제 기관인 옥스팸이 주최한 행사이다.

한국을 방문한 로마 카톨릭 프란치스코 교황이  박근혜 한국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만남을 가진 가운데 가운데, 보안 요원이 유리문 밖을 내다보고 있다.

벨기에 브뤼셀의 그랜드 플레이스에 꽃으로 만든 거대한 카펫이 깔려있다. 올해의 테마는 터키이며, 1천8백 스퀘어미터 크기의 꽃 카펫을 디자인하기 위해 75만개의 베고니아가 사용되었다.

알바니아 두레스의 해변가에 사람들이 붐비고 있다. 알바니아는 올해 섭씨 38까지 올라가는 무더위를 겪고 있다.

13일 미국 미주리주 퍼거슨에서 10대 흑인 소년의 죽음에 항의하는 시위대가 진압 경찰에 대항해 최루탄을 던지고 있다. 시위대는 비무장 상태로 경찰과 실랑이 과정에서 사살된 10대 흑인 소년 마이클 브라운의 죽음에 사흘째 항의하고 있다. 퍼거슨 경찰은 시위대를 해산시키기 위해 최루가스를 여러번 발포했다.

영국 남부 이스트번에서 열린 에어쇼 '에어번'에서  RAF 곡예비행팀 '빨간 화살'이 연기를 펼치고 있다.

13일 중국 저장성 항조우의 첸탄강이 범람하여 사람들이 달아나고 있다.

몰타 공화국에서 지난 10일 수호성 축제가 열린 가운데, 수퍼문을 배경으로 폭죽이 터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