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8. 2

이스라엘 예루살렘에서 '성전파괴일(Tisha B'Av)'을 기념하는 유대교인이 소총을 베고 잠들어 있다.

독일 뮌헨에 있는 잉글리시가든 방문객이 작은 분수에서 더위를 식히고 있다.

잉락 친나왓 전 태국 총리가 방콕 대법원에서 최후 변론 후 나오면서 지지자들에게 둘러싸여있다. 지난 2014년 쿠데타로 실권을 장악한 태국 군부는 쌀 수매 관련 부정부패 혐의로 잉락 전 총리의 정치활동을 금지시키고 재판에 회부했다.

아프리카 모로코에서 스페인령 세우타 국경을 넘은 난민이 탈진한 채 쓰러져있다.
 

지난 31일 미 이지스 구축함 '듀이'함이 샌디에이고 해군기지로 귀환한 직후 생후 4개월 아들과 재회한 승조원.

지난 31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공원묘지에서 태아의 관을 안장하는 부부. 태아는 지난달 출생 예정일을 사흘 앞두고 거리를 걷던 산모의 엉덩이를 관통한 유탄에 맞았다. 이 사건은 관광도시 리우 일대에서 급증하고 있는 강력사건의 상징이 됐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금융가 고층건물들의 모습이 도로변 웅덩이에 반사되고 있다.

벨라루스 수도 민스크 낮 기온이 섭씨 30도까지 오른 가운데, 시민들이 야외 수영장에서 더위를 식히고 있다.

지난 31일(현지시간) 브라질 동남부 항구도시 니테로이 해변을 항해중인 선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