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4. 27 - 오늘의 사진
한국 서울 봉은사에서 다음달 14일 석가탄신일을 앞두고 화려한 연등을 달았다.
그리스 아테네의 첫 근대올림픽 개최 장소인 파나티나이코 경기장에서, 올해 올릭픽 개최지 브라질 대표단에 성화를 전달하는 행사가 열렸다. 고대 그리스 사제로 분장한 무용수들이 공연을 펼쳤다.
독일 호프스그룬트의 나무들이 폭설에 덮여있다. 유럽 북부와 동부에서는 최근 한대기단의 영향으로 많은 눈이 내렸다.
미국 우주왕복선에 장착됐던 외부 연료탱크 중 유일하게 남아있는 연료탱크가 파나마 운하를 통과하고 있다. 이 연료탱크는 미국 서부 로스앤젤레스의 캘리포니아과학센터에 우주왕복선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네덜란드 즈볼러에서 '왕의 날'을 맞아 빌럼 알렉산더 국왕과 공주들이 축하하러 나온 주민들과 함께 춤을 추고 있다.
베이징국제오토쇼에 중국 업체 BAIC가 제작한 전기스포츠카가 전시됐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클래멘트 해안에서 사람들이 거대한 고래 사체의 악취 때문에 코를 막고 있다.
한국 원주에서 미국의 동물구호단체들이 식용 개 농장에 있던 개들을 구출했다. 개들은 미국으로 옮겨졌다.
요르단강 서안 도시 나블루스 인근 게리짐 산에서 사마리아파 순례자들이 유월절 예식을 거행하고 있다.
요르단강 서안 도시 라말라에서 남아공 전 대통령인 '넬슨 만델라 광장' 명명식이 열렸다. 한 주민이 만델라 전 대통령의 동상을 만지고 있다.
일본 도쿄에서 열린 WBA 슈퍼플라이급 타이틀전에서 일본의 코헤이 코노와 태국이 인타논 싯차무앙이 경기를 벌이고 있다.
요르단강 서안도시 라말라 인근 칼란디아 검문소에서 팔레스타인 여성이 이스라엘 경찰에 항의하고 있다. 최근 이 곳에서 팔레스타인 주민 2명이 이스라엘 경찰의 총에 맞아 숨졌다.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남쪽으로 140km 떨어진 푸스차스체르에서 뿔해오라비가 물고기를 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