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4. 24 - 오늘의 사진

네팔 수도 카트만두에서 대지진 1주년을 맞아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촛불 집회가 열렸다. 지진 당시 무너진 다르하라 탑과 카스타만답 사원을 촛불로 형상화했다.

독일 하노버의 헤렌하우젠궁에서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 환영식이 열린 가운데,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왼쪽)와 오바마 대통령이 독일 군 의장대를 사열하고 있다.

이스라엘 예루살렘 성분묘기념성당의 종려주일 미사에서 신자들이 촛불을 들고 있다. 성분묘기념성당은 예수의 무덤 자리로 여겨지는 곳 위에 세워졌다.

이집트 카이로 모카탐 산의 사만엘카라즈 사원에서 콥트 정교회 신도들이 종려주일 미사를 봉헌하고 있다.

타이완 남부 타이난 시에서 열린 '사무용 의자 경주' 참가자가 의자에서 떨어지고 있다.

헝가리 호르토바지의 대평원에서 새 방목철이 시작된 가운데, 목동들이 특이한 뿔을 가진 락카양 무리를 몰고 있다.

태양광 비행기 '솔라임펄스 2호'가 미국 서부 샌프란시스코 상공을 비행하고 있다. 태양광 비행기 세계 일주에 도전한 '솔라임펄스 2호'는 하와이에서 이륙해 사흘 만에 태평양을 건넜다.

영국에서 열린 2016 런던 마라톤 대회에서 한 참가자가 사람의 귀 모양 복장을 입고 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열린 자전거 행진에서 참가자들이 자전거를 들어 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정부의 자전거 전용도로 확충을 촉구하기 위해 마련됐다.

영국의 위대한 극작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거 400주년을 맞아, 셰익스피어의 출생지인 스트라트포드어폰아본에서도 기념 행사가 열렸다. 참가자들이 셰익스피어 가면을 쓰고 있다.

우크라이나 키예프 거리에서 대규모 베개 싸움 행사가 열렸다.

불가리아 드라기노보 마을의 소수 포막족 신부가 결혼식을 앞두고 얼굴에 화려한 화장을 하고 있다.

타이완 타이베이 현대미술관에서 예술가 친치양이 3만 개의 빈 깡통에 자신을 묻는 행위예술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