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9. 4. 23

스리랑카 콜롬보에 주차된 차에서 경찰관이 폭탄물을 발견한 가운데  여성이 아이를 안고 대피하고 있다.

우간다 부사발라의 도로에서 경찰관들이 가수 출신 야당 정치인 보비 와인 의원의 차를 둘러싸고 있다.  바비 의원은 공연 취소를 위한 기자회견을 가던 중 경찰에 체포됐다.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가 부활절을 맞아 백악관 사우스론에서 열린 '달걀굴리기' 행사에서 어린 소녀와 손뼉을 치고 있다.

예루살렘 올드 시티의 통곡의 벽 앞에서 유원절을 맞아 신자들이 기도하고 있다. 유월절은 기원전 1513년에 하느님이 이스라엘 백성을 이집트 노예 생활에서 해방시킨 것을 기념하는 유대인의 행사이다.

스리랑카 콜롬보에서 경찰이 폭탄물이 설치된 차량을 폭파시키는 가운데 현장 인근 주민들이 대피하고 있다.

환경단체 '멸종 반란' 회원들이 영국 런던의 자연사 박물관의 바닥에 누워 기후변화 반대 시위를 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랭커스터의 양귀비 밭에서 관광객들이 꽃을 감상하고 있다.

한국 서울 조계사에서 오는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연 행사에서 어린  동자승이 낮잠을 자고 있다.

필리핀 팜팡가 주 포락 마을에서 지진이 발생한 후 건물이 붕괴된 가운데 소방대원들이 실종자 수색작업을 하고 있다.

중국 해군 창설 70주년을 맞아 산둥성 칭다오 해역에서 대규모 관함식이 열린 가운데 중국 해군 소속 합창단이 공연을 선 보이고 있다.

헝가리 메죄쾨베슈드(Mezokovesd)에서 부활절을 맞아 남성들이 여성들을 향해 물을 뿌리고 있다.

캐나다 퀘벡주 리고에서 홍수가 발생한 후 주택들이 물에 잠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