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4. 2 - 오늘의 사진

교황이 집전하는 로마 바티칸 주간미사에 참석한 수녀들이 성베드로 성당 앞에 서 있다.

칠레 알바레스 해안 지방에서 진도 8.2 강진이 발생해 주민들이 아파트 옥상으로 대피했다.

태국 방콕의  상점에서 폭발이 일어나 소망관들이 출동했다. 사고 원인은 세계2차대전 당시 폭탄이 상점 직원의 실수로 폭파된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런던의 왕실 큐레이터들이 엘리자베스 여왕과 마가레트 공주 소유의 페르시안 인형을 전시하고 있다. 버킹엄궁에서는 오는 7월 26일부터 9월 28일까지 '황실 유년기' 전시회가 예정이다.

팔레스타인 자치지구인 가지 지구에서 하마스 소속 여군들이 군사 행진을 하고 있다.

이스라엘 텔아비브 인근 아리엘 쉐런 공원에서 한 소년이 독일 작가 하 스컬트의 '쓰레기 사람들' 작품을 감상하고 있다. 지난 18년간 전세계 순회 전시회를 가진 스컬트의 작품은 재활용품을 이용해 만든 것으로 사람 모양의 500개 동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도 오디샤 주 간잠 지역 힌두교도들이 '단나' 축제 의식을 치르고 있다. 땅바닥에 사람들을 눕혀높고 그 위에 통나무를 올려놓은 다음 코코넛을 터트리는 중이다.

영국 런던에서 탐험가 조프 서머필드가 페니파딩을 타고 버킹엄궁 앞을 지나고 있다. 지난 2006년 페니파딩을 타고 세계일주에 성공한 섬머필드는 오는 5일 플랑드르, 프랑스, 영국 런던을 지나는 여정에 도전할 예정이다. 

로마 바티칸 성베드로 성당에서 교황이 집전하는 주간 미사를 앞두고 바이에른 연주가들이 전통 나팔을 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