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4. 19

이라크 모술 남부 난민촌 외곽에서 어린이들이 놀고 있다.

캐나다 뉴펀들랜드주 페리랜드 해안에서 주민들이 올 첫 빙산 통과를 관찰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아체주 이슬람 사원에서 10대 소녀가 채찍에 맞고 있다. 남자친구와 가까운 거리에서 함께 시간을 보낸 것이 샤리아율법을 위반했다는 사유다. 이날 이 소녀를 포함해 4명의 청소년이 태형을 당했다.

인도령 카슈미르 지역내 스리나가 북쪽 마을 목동이 개울을 건너다 물에 빠진 양을 구해내고 있다.
 

이스라엘 남부 가자지구 인근 들판에 봄꽃들이 만개한 가운데, 모델이 사진작가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북한의 평양삼천메기공장에서 양식중인 메기 치어들.
 

지난 17일(현지시간) 태국 라용주에 있는 타퐁 녹 사원에서 불상 보수공사가 진행중인 가운데, 현지 근로자들이 비계 위에 올라 작업하고 있다.
 

프랑스 랑드에서 지난 17일(현지시간) 진행된 소타기 대회 참가자가 소를 뛰어넘고 있다.

러시아 크라스노야르스크 지역 겨울 수영 클럽 회원이 예니세이 강물에 뛰어들고 있다.

베네수엘라 볼리바리안 민병대원들이 지난 17일(현지시간) 창설 7주년을 맞아 수도 카라카스의 미라플로레스 대통령궁 앞에서 행진하고 있다. 반정부 시위가 가열되고 있는 가운데,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은 민병대 창설 기념행사에서 연설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요하네스버그의 사무용 건물에서 화염이 솟아오르고 있다. 현지 소방당국이 곧 불길을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