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4. 12 - 오늘의 사진
바티칸 성 베드로 성당에서 열린 아르메니아 집단학살 100주년 미사에서 성직자들이 미사를 집전한 프란치스코 교황의 사진을 찍고 있다.
미국 수도 워싱턴의 타이덜베이슨 주변에 벚꽃이 만개했다.
인도 라자스탄 주에서 열린 힌두교 축제에서 힌두신 시바로 분장한 남성이 담배를 피우고 있다.
일본 도쿄 긴자거리에서 석고상으로 분장한 거리 공연가들.
예루살렘 구시가지 성분묘 기념성당에서 동방정교회 부활 성야 미사가 봉헌됐다. 교도들이 사진을 들고 있다.
중국 산시성 이촨의 한 고등학교 운동장에서 학생들이 시험을 치고 있다.
터키에서 정부의 좌익 공연 금지에 항의하는 시위가 벌어졌다. 경찰이 시위대를 향해 최푸탄과 물대포를 발사하고 있다.
이탈리아 로마에서 열린 프로축구 경기에 앞서 팀의 상징동물인 흰머리독수리가 경기장 안을 날고 있다.
결혼식을 올린 압둘 말릭 브루나이 왕자 부부가 예식이 열린 수도 반다르스리브가완의 누룰 이만 궁을 나서고 있다.
파키스탄 라호르의 시장에서 소년들이 버려진 오렌지 더미를 뒤지며 먹을 수 있는 과일을 찾고 있다.
중국 광서 장족 자치구 난닝에서 건설 중인 도로 사이에 낡은 집이 남아있다. 집주인은 지방 정부가 제시한 보상금을 거부했다.
불가리아 수도 소피아의 알렉산더네브스키대성당에서 부활절 성야 미사를 맞아 신도들이 촛불을 들고 성전 주위를 걷고 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코파카바나 해변에서 부패 의혹을 받고 있는 지우마 호세프 대통령의 탄핵 요구 시위가 열렸다.
프랑스 파리에서 마라톤 대회가 열렸다.
중국 산시성 용지의 벽돌 더미 앞에서 노인이 소파에 앉아 담배를 피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