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4. 11

세계 시민단체 아바즈가 시위행사의 일환으로 세워놓은 마크 저커버그 모습을 한 종이모형들이 미국 워싱턴 의사당 앞 잔디밭에 세워져 있다.

호주 골드코스트에서 열린 '2018 영연방 경기대회' 남자 멀리뛰기에서 자메이카의 타제이 게일이 착지하고 있다.

폴란드 자코페인 인근 타트라산의 초촐우스카 골짜기에서 만개한 크로커스가 보인다.

중국 베이징의 동물원에서 까마귀가 둥지를 틀기 위해 판다의 털을 뽑고 있다.

프랑스 낭트 인근 노트르담데랑드에 있는 개발 지연 구역(ZAD)에서 국가헌병대원들의 대피 작전을 반대하는 시위가 벌어진 가운데, 헌병대원들이 장갑차와 함께 전진하자 시위대가 도로에 모이고 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외곽 푸트라자야에서 도마뱀이 벌레를 잡아먹고 있다.

네팔 바크타푸르에서 열린 비스카 자트라 축제 중 신자들이 힌두교 신 '바이라바'의 마차에 묶인 밧줄을 잡아당기고 있다.

일본 도쿄 히비야 공원에서 방문객들이 활짝 핀 튤립을 감상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발리 덴파사르 사누르 해변이 플라스틱 쓰레기로 뒤덮인 가운데, 관광객들과 발리 현지인들이 인근 누사 페니다 섬에서 도착한 보트에서 내리고 있다.

미국 메릴랜드주 애나폴리스에서 주 외희가 90일간의 회기를 마치고 폐원했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주 의회 관계자들이 회의실 발코니에서 색종이와 풍선을 떨어뜨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