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주요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파키스탄 현충일인 '국방의 날' 행사가 주요 도시에서 진행됐습니다. 초강력 허리케인 '어마'가 카리브해 섬들을 강타했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7. 9. 7
1
파키스탄 현충일인 '국방의 날'을 맞아 라호르에서 진행된 기념식 참가 병사가 인명구조 시범을 보이고 있다.
2
국제우주정거장(ISS) 외부 카메라가 포착한 허리케인 '어마'. 시속 210km 강풍을 동원한 5등급 초강력 허리케인 어마는 카리브해 일대 섬들에 막대한 비를 내렸다. 이 때문에 지금까지 최소 3명이 사망했다.
3
허리케인 '어마' 영향권에 들어간 푸에르토리코 산후안 경찰이 해안을 순찰하고 있다.
4
미국 플로리다주 키라고를 지나는 1번국도 북쪽 방면 차량 행렬. 허리케인 '어마' 접근에 따라 주변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소개령이 내렸다.
5
지난 5일(현지시간) 러시아 모스크바 대학교 식물원 관계자가 430kg에 달하는 호박을 운반하고 있다. 식물원 측이 6개월 동안 키운 작물이다.
6
5일(현지시간) 예루살렘 올드시티에서 진행된 '나이트 스펙타큘러(Night Spectacular)' 레이저쇼. '다윗의 망대' 박물관 성벽에 도서관 영상이 투영되고 있다.
7
지난 5일(현지시간) 칠레 산티아고에서 진행된 교육개혁 시위 참가 학생들이 단체로 율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