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주요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전직 미 대통령 3명이 함께 미국과 인터내셔널(유럽 제외) 팀 골프대항전 현장을 찾았습니다. 한국에서는 69주년 국군의 날 행사가 진행됐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7. 9. 29
1
이스라엘 지중해 연안 헤르츨리야에서 초정통파 유대교 가정 어린이들이 '타실리프'에 참가하고 있다. 타실리프는 신년제 첫날 오후에 진행하는 행사로, 물가에 모여 참회 기도를 한 뒤 죄를 물고기들에게 던져버리는 의식이다.
2
69주년 국군의 날을 앞두고 한국 평택시에서 진행된 기념행사에서 육군 특전사 소속 장병들이 태권도 격파 시범을 보이고 있다.
3
일본 중의원 해산과 다음달 22일 조기총선 실시가 확정된 직후 아베 신조(왼쪽 세번째) 총리 등 집권 자민당 주요인사들이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4
스페인 정부가 오는 1일 카탈루냐 주 독립투표를 불법으로 규정한 가운데, 바르셀로나 소방관들이 투표 지지 현수막을 카탈루냐 역사박물관에 걸고 있다.
5
야구 연습 도중 괴한 총격으로 중상을 입었던 스티브 스컬리스(가운데) 미 공화당 하원 원내총무가 석달 만에 워싱턴 DC 의사당에 복귀하는 현장. 부인 제니퍼 여사와 함께 지지자들의 환호에 답하고 있다.
6
허리케인 '마리아' 여파로 다리가 무너진 푸에르토리코 모로비스에서 지난 27일(현지시간) 8살 어린이가 가족과 함께 샌로렌조 모로비스 강을 건너고 있다.
7
바락 오바마, 조지 W. 부시, 빌 클린턴(왼쪽부터) 등 미국 전직 대통령들이 뉴저지주 저지시티에서 진행된 프레지던츠컵 골프대회 첫날 관중을 향해 인사하고 있다. 프레지던츠컵은 미국과 인터내셔널(유럽 제외) 팀의 대결로, 4년만에 미국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