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독일 베를린에서 '전쟁과 독재정치 희생자' 기념식이 열렷습니다. 그리스 아테네에서 '1973년 아테네 대학생 봉기 사건' 45주년을 기념해 학생들이 행진하는 도중 경찰과 충돌했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8. 11. 19

1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전쟁과 독재정치 희생자' 기념 조상 앞에서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와 마크롱 에마뉘엘 프랑스 대통령이 독일 지도자들과 함께 헌화 묵념하고 있다.

2
미국 캘리포니아주 치코의 월마트 주차장에 세워진 임시 대피소에서 남성이 옷 무더기를 살펴보고 있다. 지난 8일 캘리포니아주에서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한 산불로 인해 77명이 사망하고 1천여 명이 실종됐다.

3
그리스 수도 아테네 중심부에 위치한 아테네국립공대(아테네 폴리테크닉)에서 시위 진압 경찰이 섬광 수류탄을 던지고 있다. '1973년 아테네 대학생 봉기 사건' 45주년을 기념해 학생들이 봉기 당시 군부독재를 지지한 미국의 대사관을 향해 행진하던 중 경찰들과 충돌했다.

4
남수단 주바의 실향민 캠프에서 아이가 포리지(죽)를 먹고 있다.

5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ISU 2018~2019 시즌 피겨 스케이팅 로스텔레콤 컵에서 승리한 하뉴 유즈루가 목에 메달을 걸고 있다.

6
프랑스 파리디즈니랜드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설치돼 있다.

7
멕시코시티에서 열린 '코로나 캐피털 뮤직 페스티벌'에서 영국의 유명가수 로비 윌리엄스가 공연 도중 팬과 입을 맞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