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2014년 군부 쿠데타 이후 처음 실시된 태국 총선에서 친 군부 정당인 팔랑쁘라차랏당이 근소한 차이로 앞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팔레스타인 점령지 가자지구 주변에서 전날 공습을 주고받던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현재 공격을 일시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9. 3. 26

1
에스토니아 수도 탈린에서 지난 2 세계대전 당시 강제 추방당한 에스토니아 국민 22,000 여 명의 영혼을 위로하기 위해 수 천개의 촛불이 커져 있다.

2
성수태 고지 축제를 위해 이탈리아 로레토를 방문한 프란시스 교황이 관중 속에서 던져진 운동복을 잡고 있다.

3
프랑스 리옹의 '칸풀루언스(Confluence)' 박물관에서 직원이 재복원된 고래의 뼈대를 살펴보고 있다.

4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의 부인 브리지트 마크롱 여사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부인 펑리위안 여사가 프랑스 파리의 '팔레 가르니에 (Palais Garnier)' 오페라 하우스 앞에서 관장들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5
프랑스 르망 시내 중심가에서 장마당 금지에 항의하는 상인들이 르망 기차역의 선로를 막고 있다. 앞서 르망시청은 시내중심가에서 상인들이 가판대 설치하는 것을 금지하도록 했다.

6
2014년 군부 쿠테타 이후 처음 실시된 태국 총선의 결과가 푸어타이당 지지자의 선글라스에 비치고 있다. 태국 총선에서 친 군부 정당인 팔랑쁘라차랏당이 근소한 차이로 푸어타이당을 앞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7
팔레스타인 점령지인 가자지구에서 발포된 로켓이 이스라엘 텔아비브의 가정집에 떨어진 가운데 경찰이 처참히 부서진 집 안에서 걷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