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 역사상 가장 길었던 연방정부 폐쇄가 35일만에 종료됐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파나마를 방문해 트럼프의 국경 장벽 건설을 비판했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9. 1. 25

1
중국 상하이의 중국과학원 연구실에 유전자편집으로 태어난 복제 원숭이들이 뒤엉켜서 놀고 있다.

2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에 각국 기업 경영자·정부 지도자가 참석한 가운데 경찰이 연례회의가 열리는 건물 지붕 위에서 경계를 서고 있다.

3
파나마를 방문한 프란치스코 교황이 파나마시티의 외교부 청사에 도착해 후안 카를로스 바렐라 대통령 부부의 영접을 받고 있다.

4
러시아 모스크바 고리키 공원 밖에서 남성이 '조브 볼(zorb ball)' 을 닦고 있다.

5
베네수엘라 타치라에서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하며 반정부 시위가 일어난 가운데 보안군들이 방패로 방어한 채 시위대를 바라보고 있다.

6
한국 광주에서 반려동물 장례식 서비스 직원들이 죽은 반려견을 화장하기 전 옷을 입히고 있다.

7
미국 뉴햄프셔주 뉴캐슬의 포츠머스 하버기지에서 '게더 푸드 팬트리(Gather Food Pantry)' 직원들이 연방정부 셧다운으로 인해 임금을 받지 못한 해안경비대 대원들과 그들의 가족들을 위해 음식을 나눠줄 준비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