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각국의 세계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샌프란시스코 시내에서 가스관 폭발이 원인으로 보이는 빌딩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터키 최대 도시 이스탄불에서 아파트가 붕괴돼 적어도 14명이 숨졌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9. 2. 8

1
시리아 서북부 알레포의 실향민 임시 캠프에서 아이들이 음식을 배급받기 위해 줄 서 있다.

2
샌프란시스코 시내에서 가스관 폭발이 원인으로 보이는 빌딩 화재가 발생해 불길과 연기가 하늘을 뒤덮고 있다.

3
테레사 메이 영국 총리와 장클로드 융커 EU 집행위원장이 벨기에 브뤼셀의 EU 집행위원회 본부에서 만나 회의를 하는 가운데 브렉시트 반대론자들이 본부 앞에서 시위를 하고 있다.

4
알렉산드리아 오카시오-크르테즈 미국 하원의원이 미국 의회에서 열린 이민관세집행국(ICE) 예산 삭감을 요청하는 기자회견에서 최초의 여성 무슬림 의원인 일한 오마르 하원의원의 난민경험담을 들으며 눈물을 보이고 있다.

5
이스탄불 동부 카르탈 구역의 8층짜리 아파트가 붕괴된 가운데 구조대원들이 잔해 더미에서 구조한 소녀를 들것에 실고 이동하고 있다.

6
중국 장시성 우위안에서 중국 음력설 연휴를 맞아 민속 예술가들이 누오(Nuo) 춤을 추고 있다.

8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강풍을 동반한 폭우로 인해 산사태가 발생한 가운데 소방대원들이 흙에 덮힌 버스에서 실종자 수색작업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