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로마 가톨릭 교회 수장으로는 처음으로 이슬람교 발생지인 아라비아반도를 방문 중인 프란치스코 교황이 아랍에미리트에서 현지 신도들을 위한 미사를 집전했습니다. 미국과 프랑스, 브라질 등 21개국은 캐나다에서 베네수엘라 사태와 관련해 회의를 열고 후안 과이도 국회의장이 이끄는 임시정부를 지지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9. 2. 5

1
아랍에미리트(UAE)를 방문 중인 프란치스코 교황이 아부다비 자예드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미사 중 아이에게 축복하고 있다.

2
싱가포르의 사원에서 열린 음력설 행사에서 방문객들이 향을 꽂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3
스리랑카 콜롬보에서 열린 제71주년 독립기념일 행사에서 군인이 새끼 코끼리와 함께 행진하고 있다.

4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소방관들이 아파트 고층에서 발생한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

5
베네수엘라 수도 카라카스에서 볼리바리안 민병대원들이 정치적 위기를 맞은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지지하는 집회를 열고 있다.

6
바레인 축구 국가대표 선수 출신 난민 무함마드 하킴 알-아라이비(26)가 태국 법원으로 향하고 있다. 바레인에서 정치적 박해를 이유로 호주로 망명한 알아라이비는 지난해 11월 말 휴가차 태국에 왔다가 인터폴 적색수배 요청에 따라 태국 당국에 체포됐다.

7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애틀란타 조지아에서 열린 슈퍼볼 53차 경기에서 로스앤젤레스 램스를 상대로 승리한 후 '빈스 롬바디' 트로피를 높이 치켜들고 있다. Matthew Emmons-USA TODAY 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