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주요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시리아 정부군이 반군 점령지역인 동구타에 무차별 폭격을 가해 수 십 명의 민간인이 사망했습니다. 미국 플로리다주의 한 고등학교에서 총기를 난사해 17명을 숨지게 한 총격범이 법정에 섰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8. 2. 20
1
인도 아흐마다바드의 마하트마 간디 아시람을 방문한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와 가족들이 물레를 돌려보고 있다. 트뤼도 총리가 물레를 돌리는 아들 자비에르의 손을 잡고 있다.
2
인도네시아 북 슈마트라섬 카로에서 시나붕 화산이 분화하고 있다.
3
미국 플로리다주 파크랜드의 마저리스톤맨더글러스 고등학교에서 총기를 난사해 17명을 숨지게 만든 니콜라스 크루즈가 포트로더데일 브로워드카운티 순회법원에서 엘리자베스 셰레르 재판관 앞에 섰다.
4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한 미국 플로리다주 마저리스톤맨더글라스 고등학교 학생들이 학교 옆 공동묘지에 안장된 희생자 묘비 앞에서 슬퍼하고 있다.
5
시리아 반군이 점령하고 있는 다마스쿠스 외곽 동구타의 하마우리아 지역에서 여성과 아이들이 정부군의 폭격을 피해 달아나고 있다. 이 날 시라아 정부군이 동구타 지역에 가한 무차별 폭격으로 인해 최소 44명의 민간인이 사망했다.
6
태국 촌부리주 군사기지에서 실시한 '2018코브라골드' 다국적 연합훈련 중 정글 생존 훈련에 참가한 한국 해병대원이 야생 풀을 먹고 있다.
7
2018 평창동계올림픽 남자 스키점프 라지힐 단체전 예선에서 한국의 김현기 선수가 날아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