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주요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서 이틀 동안 교전을 벌인 이스라엘과 무장 정파 하마스가 휴전에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르헨티나 상원에서 임신 초기 낙태 합법화 법안이 부결됐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8. 8. 10

1
팔레스타인 자치령인 가자지구에서 이스라엘군의 공습이 있은 후 팔레스타인인들이 무너진 건물 잔해 주위에 모여있다.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서 이틀 동안 교전을 벌인 이스라엘과 무장 정파 하마스가 휴전에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2
에콰도르 키토 주재 아르헨티나 대사관 밖에서 여성이 낙태 합법화 지지 시위에 참가하고 있다.

3
멕시코 틀라스칼라 주의 알티플라노 동물원에서 4살 된 새끼 백사자 두 마리가 우리 안 잔디밭에서 뒤엉켜 놀고 있다.

4
스리랑카 콜롬보에서 조련사가 코끼리를 목욕하고 있다.

5
스페인 난민 구호단체 '프로액티바 오픈 암스(Proactiva Open Arms)'의 구조선이 의해 지중해에서 구조된 아프리카 난민들이 스페인 알헤시라스 항에 내리기 전 긴장한 채 서 있다.

6
방글라데시 테크나프의 샴라푸르 캠프에서 어선에 올라탄 로힝야 난민 소년이 뒤를 바라보고 있다.

7
러시아 모스크바 인근 볼가강에서 수몰된 성 니콜라스 수도원의 캴라진 종탑 옆으로 화물선이 지나가고 있다. 소비에트연방 시절인 1939년 볼가강에 우글리치 댐을 건설하며 수도원을 포함한 중세 건축물들이 물 속에 잠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