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웅담거래 표적 수사에 한인단체들 항의서한 [미국속의 한인들] - 2004-02-09


워싱턴 지역 소식

★소주 법안이 통과되어 사실상 워싱턴 지역에서 모든 주점에서 소주를 병으로 마실수 있게 됐습니다.

★고은 시인이 워싱턴 지역을 방문 시낭송과 팬 사인회를 가졌습니다.

★불법체류자 학교 취학이 어려워지는 법안이 상정됐습니다.불법체류자 신분의 한인이 피해를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인들을 노린 웅담 표적 수사에 한인단체가 직접 나서 공식 항의서한을 관련 부서에 보냈습니다.

뉴욕 지역 소식

★ 각 종단체에서 한번도 평화를 위한 움직임과 함께 북한을 지원하는 운동이 활발히 전개 되고 있습니다.

★ 뉴저지 연합교회에서는 북한 선교 학교가 열러 많은 이들이 애정 어린 관심을 보여줬습니다.

★ 뉴욕 한인회는 제 14회 한인 상에 박동규 변호사를 선정했습니다.


하와이 지역 소식

★ 한국 프로야구단인 기아 타이거즈, 한화, 삼성, 현대이 전지훈련을 위해 호놀루루를 방문했습니다.

★ 대한항공 이종희 회장이 스카이팀 회의를 위해 호놀루루를 방문했습니다.

로스엔젤레스 지역 소식

★ 정월 대보름을 맞아 각종 한인 행사가 열렸습니다.

★ 건조지역인 남가주지역에 모처럼 비가 내려, 인근 지역 한인들이 스키와 스키보드를 즐기는 등 다채로운 휴일을 보냈습니다.

★ 시민권 신청 절차를 쉽게 가르쳐주는 한인을 위한 한국어판 시민권 관련 비디오가 출시되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 한인 음주운전자가 늘고 있으며, 특히 여성 음주 운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경찰 관계자가 밝혔습니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