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경제계 소식] 미국 증시 회복 언제쯤 될까? – 한상춘 박사


요즘들어 미국 증시의 바닥론이 조심스럽게 제기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지난 6개월동안 서브 프라임 모기지 즉 비우량주택담보대출 부실로 주가가 크게 떨어진 점을 감안하면 미국 증시가 언제 회복할 것인가가 가장 큰 관심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오늘은 이 문제에 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한국경제TV의 한상춘 월가특파원 연결됐는데요?

-오디오 듣기를 클릭하세요-

질문내용

-안녕하십니까? 미국 증시에서 바닥론이 제기되고 있는데요. 증시 바닥론이 제기되는 특별한 이유라도 있습니까?

-미국 주가가 바닥을 쳤다면 서브 프라임 모기지 부실 문제도 어느 정도 정리됐다는 의미로 해석하면 되겠습니까?

-미국 증시 향방과 관련해서 이곳 시간으로 27일과 28일 벤 버냉키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과 헨리 폴슨 재무장관의 의회 증언에 관심이 쏠렸는데요. 어떤 발언이 있었습니까?

-그렇다면 다음달 18일에 있을 연방공개시장위원회에서는 금리를 얼마나 내릴 것으로 보십니까?

-최근 들어서는 앨런 그린스펀 전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과 버냉키 현 의장에 대한 비난이 높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왜 이런 비난들이 나온다고 보십니까?

한박사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한국경제TV의 한상춘 월가특파원이었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한국경제 TV 한상춘 월가 특파원이었습니다.

관련 뉴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