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 중간선거 결과 민주당이 하원을 8년만에 탈환하고 공화당이 상원 다수당 자리를 유지했습니다. 러시아 모스크바 붉은 광장에서 나치군이 모스크바를 점령하는 것을 막기 위해 소련군이 최전방을 향하여 행진했던 역사적인 날을 기념하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8. 11. 7

1
미국 중간선거날의 저녁, 미국 의사당 너머로 무지개가 보인다.

2
미국 캘리포니아 주지사에 출마한 민주당의 개빈 뉴섬이 중간선거에서 승리한 후 아내 제니퍼를 끌어안고 기뻐하고 있다.

3
미국 캘리포니아주 연방 하원의원 선거에 출마한 공화당 영 김 후보가 로스엔젤레스 로랜하이츠에서 지지자들을 향해 연설하고 있다.

4
러시아 모스크바 붉은 광장에서 한 참가자가 1941년 소련군이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최전방으로 진격하면서 역사적인 행진을 한 날을 기념하는 군사행진을 준비하기 위해 앉아있다.

5
아프가니스탄 카불에서 시청 직원이 나무에 물을 주고 있다.

6
미국 필라델피아주에서 시민이 단풍이 물든 캘리 드라이브를 따라 자전거를 타고 있다.

7
제2차세계대전 당시의 소련 적위군 복장을 한 러시아군들이 모스크바 붉은광장에서 행진을 하고 있다. 이날 열린 행사는 나치군이 모스크바를 점령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전방을 향하여 역사적인 행진을 했던 소련군들을 경의하고, 그 행진의 77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