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주요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마이크 폼페오 미 국무장관의 4차 방북이 다음주로 예정됐습니다. 폼페오 장관은 이번 방북에 대북정책특별대표로 지명된 스티븐 비건 포드자동차 부회장이 동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4등급 위력을 가진 강력한 허리케인 '레인'이 미국 하와이에 상륙했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8. 8. 23

1
마이크 폼페오 미국 국무장관이 국무부 청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석이었던 대북정책특별대표에 스티브 비건 포드자동차 부회장을 지명했으며, 다음 주 함께 북한을 방문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2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우주 비행사 리키 아널드가 촬영한 허리케인의 모습. 4등급 위력을 보이는 강력한 허리케인 '레인'이 하와이섬에 상륙하면서 주민들이 대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3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비하치의 돔에서 이주민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다. 이 돔은 1992-1995년 동안 계속된 보스니아전쟁 중에 파괴됐다.

4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이파네마 해변에서 두 남성이 축구를 하고 있다.

5
무더위가 찾아온 중국 쓰촨성 충칭의 관광명소에서 주민들이 계곡에 발을 담근 채 훠궈(중국식 샤부샤부)를 먹고 있다.

6
영국 런던 동물에서 사육사가 기린에게 먹이를 주고 있다.

7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 게임 남자 200m 배영 결승전에서 중국의 쉬 지아위 선수가 경기를 펼치고 있다. 쉬 지아위 선수는 1분 53초 99를 기록하며 금메달을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