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월드컵 8강 네이마르-로드리게스 격돌 주목


월드컵에 출전한 콜롬비아 대표팀의 주전 공격수 하메스 로드리게스. 4경기에서 5득점을 올리며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다.
월드컵에 출전한 콜롬비아 대표팀의 주전 공격수 하메스 로드리게스. 4경기에서 5득점을 올리며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다.

월드컵 8강 브라질 대 콜롬비아의 경기가 걸출한 두 공격수의 대결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브라질과 콜롬비아는 4일(현지 시간) 열리는 8강 첫 경기에서 준결승 진출 티켓을 놓고 격돌합니다. 개최국 브라질은 이번 대회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하나며, 콜롬비아도 4전 전승에 4게임 11득점이라는 가공활 화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브라질을 대표하는 공격수 네이마르와, 콜롬비아 돌풍의 핵인 하메스 로드리게스 두 공격수의 대결에 축구팬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네이마르가 현재 5골로 득점 1위인 로드리게스의 돌풍을 잠재울지, 아니면 로드리게스가 네이마르까지 넘어 이번 대회 최고의 스타로 떠오를 지 주목됩니다.

브라질과 콜롬비아전에 이어 열리는 프랑스와 독일의 경기도 두 유럽 강호의 대결이라는 점에서 흥미롭습니다. 독일은 1990년 이후 24년만에 월드컵 우승 탈환을 노리고 있습니다. 프랑스는 1998년 대회 우승 국가입니다.

5일에는 네덜란드 대 코스타리카, 아르헨티나 대 벨기에의 경기가 펼져집니다. 두 경기 역시 쉽게 우세를 점치기 힘든 명승부가 예상됩니다.

VOA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