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한국, 알제리에 2:4 완패


22일, 알제리와의 경기에서 패한 한국 선수들이 침통한 표정으로 경기장을 나오고 있다.
22일, 알제리와의 경기에서 패한 한국 선수들이 침통한 표정으로 경기장을 나오고 있다.
한국이 22일, 브라질 포르투 알레그레에서 벌어진 알제리와의 경기에서 2-4로 완패했습니다. 전반전에만 세 골을 내준 한국은 후반 들어 반격에 나섰지만 역부족이었습니다.

한국은 전반 26분 이슬람 슬리마니에게 첫 골을 내준 지 2분 만에 라피크 할리시에게 추가 골을 허용했습니다. 또 10분 뒤인 전반 38분에는 압델무멘 자부에게 세 번째 골을 내줬습니다.

후반 들어 반격에 나선 한국은 후반 5분에 손흥민 선수가 한 골을 넣으면서 기세를 올리는 듯했습니다. 하지만 후반 17분에 야신 브라히미에게 또 한 골을 허용했습니다. 후반 27분에 구자철 선수가 한 골을 추가했지만, 결국 이날 경기는 2-4 알제리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지난 17일에 벌어진 러시아와의 경기를 1-1로 비겨 승점 1점을 얻는 데 그친 한국은 오늘 경기에서 패하면서 16강 진출이 힘들게 됐습니다.

같은 H조에 속한 벨기에는 앞서 러시아를 1-0으로 누르면서, 남은 경기에 상관없이 16강 진출을 확정 지었습니다.

한편, G조에 속한 미국은 현지 시각 22일, 포르투갈과 경기를 갖습니다.

VOA 뉴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