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총격당한 기퍼즈 美 연방하원의원 중태’


8일 총기난사 사건이 발생한 미국 애리조나 투산의 쇼핑센터 밖에서 응급 구조대원들이 들것을 이용해 희생자를 옮기고 있다.

8일 총기난사 사건이 발생한 미국 애리조나 투산의 쇼핑센터 밖에서 응급 구조대원들이 들것을 이용해 희생자를 옮기고 있다.

미국 애리조나주의 병원 관계자들은 지난 8일 총기 난사 사건으로 머리에 총상을 입은 가브리엘 기퍼즈 연방 하원의원이 수술후 여전히 중태에 빠져 있지만 회복할 것으로 조심스럽게 낙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애리조나 대학 메디컬 센터의 피터 리박사는 9일 기자들에게 기퍼즈 의원이 공격후 받은 수술에서 회복중이지만 여전히 의학적으로 유도된 혼수 상태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애리조나주 투산에서는 지난 8일 정치 행사 도중 가브리엘 기퍼즈 연방 하원의원을 겨냥한 것으로 보이는 총기 난사 사건으로 연방 판사등 6명이 숨지고 기퍼즈 의원을 포함해 13명이 다쳤습니다.

이번 사건의 용의자는 현재 경찰에 잡혀있습니다.

한편 미국의 존 베너 하원의장은 지난 8일 가브리엘 기포즈 연방 하원 의원에 대한 총격 사건 이후 미 의회 의원들이 이번 주 일부 예정된 업무를 연기한다할 지라도 그들의 임무 수행을 중단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베너 의장은 9일 간단한 성명을 통해 바락 오바마 대통령의 의료 보험 개혁 법안 폐지에 관한 표결을 포함해 하원에서 이번주로 예정된 표결들이 연기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