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오늘의 이디엄]<font color=blue><b>Put All One’s Eggs in One Basket</b></font> - 2005-02-10


Put All One’s Eggs in One Basket에서 Eggs는 달걀을 뜻합니다. 그리고 Basket은 바구니, 광주리를 뜻합니다. 그러니까 Put All One’s Eggs in One Basket은 누군가의 모든 달걀을 하나의 바구니에 담다, 달걀을 모두 바구니 하나에 넣다라는 말이 되는데요 깨어지기 쉬운 달걀들을 모두 한 개의 바구니에 담는다는 것은 그것을 잘 다루면 이득이 될수 있지만 그만큼 위험이 크다는 것을 뜻에서 Put All One’s Eggs in One Basket 한 가지 일에, 한 가지 사업에 모든 것을 건다는 의미가 됩니다.

When you Put All Your Eggs in One Basket the way they have for these last months, it leaves you exposed in other places.

그들이 지난 몇 달 동안에 해온 식으로, Put All Your Eggs in One Basket, 한 가지 일에 모든 것을 걸다보면 다른 상황에서는 자기 자신을 모두 노출하게 됩니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