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아라파트의 백혈병 진단 내려진바 없다' -  파리주재 팔레스타인 외교관 - 2004-10-30


파리에 주재하는 한 팔레스타인 외교관은 현재로서는 야세르 아라파트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이 백혈병을 앓고 있는 것으로 의사들이 판정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레일라 샤히드 씨는 30일 75세의 아라파트 수반이 검사를 받고 있는 [페르시 군병원] 밖에서 기자들에게 현재 의사들이 아라파트에 대한 여러가지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라파트 수반은 혈액 질환의 원인을 조사하기 위해 29일 프랑스가 제공한 항공기편으로 프랑스에 도착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아라파트 수반이 백혈병을 앓고 있는 것으로 추측했었습니다.

한편 팔레스타인 해방 기구(PLO)는 30일 지도자, 야세르 아라파트가 참석하지 않은 가운데 처음으로 집행 위원회를 소집했습니다. 팔레스타인 관계관들은, 이 주례 회의가 아라파트의 부재중 팔레스타인 기구들이 기능을 제대로 발휘할수 있도록 확실히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PLO 집행 위원회 회의는, 75세의 아라파트가 파리로 간지 하루만에 소집됐습니다.

팔레스타인 자치 정부 수반이기도한 아라파트는, 후계자를 지명하거나 자신의 직위를 대신할 사람은 임명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러나, 아메드 쿠리에 총리가 팔레스타인 자치 정부의 일상사를 다루고, 마흐무드 압바스 전 총리가 팔레스타인 해방 기구를 관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