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17년 만의 세상 구경 - 워싱턴 인근의 Cicada 열풍 [음악이 있는 곳에 5/22] - 2004-05-24


미국 동북부에서 17년마다 나타나는 매미, Cicada로 인해 이곳 워싱턴 인근은 다소 흥분돼 있습니다.

지난 87년께 지상에서 부화된 cicada는 17년간 땅 속에서 동면하다가 이번에 세상 속으로 나왔는데, 약 스므날에 걸친 교미를 마치곤 알을 낳고 죽는다고 합니다.

이 매미들이 교미를 하기 위해 내는 소리들로 동네가 다 시끄럽고, 차창에 부딪히는 매미들이 운전자들을 깜짝놀래키기도 합니다.

아뭏튼 이런 매미들을 기념품으로 간직하려고 매미를 잡는 사람들과 매미 요리를 만든다는 사람들, 그리고 cicade 티셔츠를 상품으로 마련해 놓은 라디오 방송국 등, 17년만에 등장한, 그리고 올해 사라진 이후엔 2021년에나 다시 볼 수 있을 이 매미들 때문에 사람들은 호김심어린 흥분된 모습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
(위의 real audio를 클릭하시면 3주간에 걸쳐 보내드린 방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Usher, [Burn] Black Eyed Peas, [Hey Mama] John Michael Montgomery, [I Love the Way You Love Me] Wayne Newton, [You Don't Have to Say You Love Me] Cher, [Strong Enough]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