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오늘의 이디엄]<font color=blue> Give the Lies To  </font>  - 2004-04-15


‘무엇무엇이 거짓임을, 허구임을 밝히다’, ‘남을 거짓말한다고 , 거짓말쟁이라고 책망하다’ 를 뜻하는 idiom으로 Give the Lies To 라는 표현이 사용됩니다. Give the Lies To 에서 주요 단어는 거짓을 뜻하는 Lie 와 주다, 제시하다를 뜻하는 동사 Give입니다.

Give the Lies To 를 단어 그대로 새기면 ‘무엇에 대해 거짓을 제시하다’ 라는 말이 되는데요, 이 말은 무엇무엇이 거짓임을, 허구임을 밝히다, 남을 거짓말한다고, 거짓말쟁이라고 책망하다를 뜻합니다.

The Geneva Accord Gives the Lies To the notion that Israelis, Palestinians cannot come to terms. This Accord is an offshoot of ill-fated talks involving former President Bill Clinton and former Israeli Prime Minister Ehud Barak.

제네바 합의는 팔레스타인인들과 이스라엘인들이 타협을 이룰수가 없다는 관념은, Gives the Lies To, 허구임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이 합의는 빌 클린턴 전대통령과 에후드 바라크 전이스라엘 총리가 관여했던 성공을 거두지 못했던 협상의 파생적 산물이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