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에미넘의 첫 영화 8 Mile, 미 문화계 강타-음악이 있는곳에 - 2002-11-16


백인 랩퍼, 에미넘 (Eminem)이 출연한 첫 영화, 8 마일이 당초의 예상 보다 훨씬 웃도는 무려 5천 4백 5십만 달러의 수입을 올리면서 개봉 첫주 미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습니다.또 이 영화의 사운드 트랙은 발매 첫주 7십만 2천장이 판매되면서16일자 빌보드 앨범 챠트와 싱글차트 모두 석권했습니다.

여성 3인조 그룹 TLC가 지난 4월 자동차 사고로 멤버 로페즈가 사망한 이후 첫 앨범 3D를 발표했습니다. 로페즈는 사망 이전 이미 새앨범에 수록될13곡 중에서 타이틀 곡인 girl talk을 포함해 6곡을 완성해 놓았었고,뮤직 비디오 촬영도 일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남은 멤버 왓킨스와 토마스는 3차원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해 로페즈의 모습을 재생해 내서 나머지 뮤직 비디오 제작을 마무리 했다고 합니다.

60년대 영국 최고 그룹들인 야드버즈, 존 메일올스 블루스 브레이커스, 크림의 멤버로 활동했으며 지미 헨드릭스와 함께 최고의 기타리스트로 꼽히는 에릭 클립튼의 노래, Wonderful Tonight을 가사와 함께 전해드립니다.

이번주부터 새롭게 마련된 이민호의 음악 천국 코너에서는 아일랜드 그룹 유투 (U2)의 노래, With or without you, Silver and Gold,그리고 Beautiful Day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