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2002 컨츄리 음악 시상식등 한주간 문화연예계 화제-음악이 있는곳에 - 2002-11-09


한국 가수 강타와 보아, 신화, God, Jtl이 내년 1월 24일 싱가포르에서 열리게 되는 제2회 2003 MTV 아시아 어워즈의 한국 최고 인기 아티스트 부문 후보로 선정됐습니다.

지난 6일 미국에서는 컨츄리 음악 시상식이 열렸는데요, 알란잭슨은 지난해 9-11 ㅣ테러 공격 이후 제작된 앨범 Drive에 실린곡 "Where were you (when the world stopped turning), 세계가 멈추었을때 당신은 어디에 있었나요"로 올해의 연예인, 최고 남자가수상, 싱글, 음반, 그리고 올해의 노래등 무려 5개 부분의 상을 휩쓸었습니다.

지난 99년 음반 "Supernatural"로 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하며 2000년 그래미 시상식에서 9개 부분을 수상했던 산타나 (Santana)가 새앨범 샤먼 (Shaman)을 발표했습니다. 이앨범에서 산타나는 장르의 주술사라는 명성에 걸맞게 랩 메탈의 Pod에서 테너 플래시도 도밍고에 이르기까지 11명의 보컬리스트들과 함께 다시한번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주 미국 주말 극장 관객들은 영화 "산타클로스 2"를 보면서 때이른 휴가 분위기를 즐겼습니다. 팀 알랜 주연의 "산타클로스 2"가 지난주 개봉 첫주 미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습니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