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시골에 가니 방송이 훨씬 더 잘 들리더군요-오 종원 - 2002-08-08


지난 31일에는 전주에 박세경 고문님을 뵙고 올라 왔는데 조기자님 말씀을 하시더군요. 토요일이 되니 문득 조기자님과 한인섭 국장님의 정겨운 목소리가 그리워 지고 있습니다.

지난주엔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휴가라고 해봐야 몇일 출근 안하고 집에서 쉬는것이 고작이었지만은요. 그리고 고향집엘 다녀왔습니다.

확실히 도시를 떠나 시골로 내려가니 방송이 훨씬 잘들리긴 하구요. 아침 방송의 경우 44444 정도로 아주 깨끗하게 들렸구요. 저녁방송의 43333 정도로 약간의 잡음이 혼합되어 들어 왔습니다. 메모를 제대로 하지 못해서 정확한 수신 보고서를 보내 드리지 못해서 죄송 합니다.

그리고 부탁이 한가지 있습니다.

요즘 제가 있는 회사에서 VOA 스패셜 잉글리쉬 청취 붐이 일고 있습니다. 제가 한국어 방송을 소개 하기 위해서 우선 접근하기 쉬운 영어방송을 소개 하면서 동시에 한국어 방송도 같이 소개를 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영어방송보다는 한국어 방송에 대한 관심도는 좀 미미 합니다만은 그래도 일단 VOA를 듣는다는데 만족 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VOA 스패셜 잉글리쉬 워드북을 몇권 구할수 있을런지요. 나눠주면서 한국어 방송 자료로 같이 주면서 좀더 소개좀 해보려구 합니다. 부탁 드립니다.

더운 여름 건강 조심 하시구요. 항상 좋은일 많이 생기시길 바랍니다.

단파 클럽 오 종원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