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이스라엘 , 지명수배한 팔레스타인 과격분자 대부분 생포 또는 살해 - 2002-07-04


이스라엘의 지명수배자 명단에 오른 요르단강 서안의 팔레스타인인 거의 모두가 이스라엘 군에 의해 살해되거나 생포됐다고 이스라엘 관계관들이 말했습니다.

이스라엘은 과격단체들인 하마스와 이슬라믹 지하드 그리고 알-아크사 순교단의 지도자들을 제거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단체들은 이스라엘에서 발생한 자살폭탄 공격들이 자신들의 소행이라고 주장해왔습니다.

이스라엘 보안관계관들은 이제 중간급 과격분자들을 추적하는데 촛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4일 가자시에서 자동차를 타고 가던 팔레스타인인 두명이 자동차가 폭발하는 바람에 목숨을 잃었습니다.

알-아크사 순교단은 이 폭발 사건은 이스라엘측이 저지른 것이라고 비난하고, 숨진 두명 가운데 한명은 알-아크사 순교단의 일원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군은 재 점령한 팔레스타인의 7개 도시들 가운데 4개 도시에서4일 주민들이 장을 볼 수 있도록 몇시간 동안 통행금지령을 해제했습니다.

이스라엘은 3일, 평온이 찾아들면 24시간 통행금지령을 점차적으로 완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아리엘 샤론 이스라엘 총리는 이스라엘군이 재 점령한 팔레스타인 도시들에 오랫동안 머무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