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부쉬 대통령, 아라파트의 개혁 약속 실천되기 원해 - 2002-05-15


조지 부쉬 미국 대통령은, 팔레스타인 자치 정부내의 정치적 개혁을 강행하겠다는 팔레스타인 지도자, 야세르 아라파트의 다짐을 높이 평가하나, 이제 그 다짐이 행동으로 옮겨지기를 바라고있다고 백악관이 밝혔습니다. 백악관 대변인은 15일, 부쉬 대통령이 팔레스타인인의 생활을 향상시키고, 지속적인 중동 평화의 전망을 높여줄 개혁 조치들을 원한다고 전했습니다. 백악관의 이같은 논평은, 아라파트 자치 정부 수반이 이스라엘과의 평화를 여전히 다짐하고 있다고 말한지 몇시간만에 나왔습니다.

아라파트 수반은 15일, 요르단강 서안의 소도시, 라말라에 있는 팔레스타인 자치 의회에서 행한 연설에서, 모든 행정 부서와 각료급 부서는 물론, 팔레스타인 보안군에 관해서도 재검토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또한, 팔레스타인 총선을 위한 �신속한 준비�를 제안했습니다.

아라파트 수반의 이날 연설에서는 개혁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들이 제시되지않았습니다. 아라파트 수반은 자신이 실수도 범했음을 시인했습니다. 그는 또한 의원들에게 라말라의 본부와 베들레헴의 예수 탄생 교회에 대한 이스라엘군의 포위를 풀기위해 타협한데 대해 자신이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