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VOA한국어 방송 모든 분들의 저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양주발스 - 2002-04-27


봄꽃의 여왕이라는 목련도 그 화사함을 짧게 보이고 이제 꽃잎들만 땅밑에서 바람에 나부끼고 있군요. 그러나 곧 이어 정원 한쪽에서 향기로 자랑하는 라일락꽃의 꽃잎이 피어나기 시작하면서 그 향기가 바람따라 온 주위에 번지는 요즘의 이 자연의 모습은 신비스럽기도 하고 아름답군요.

그러나 이 모든 자연이 주는 잠깐 시기의 아름다움과 향기보다 더 아름답고 제 마음을 아름답게 해주시는 VOA 한국어 방송 모든 분들의 저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느낄수 있었던 이번주, 저는 제 남편과 함께 모든 분들께 감사함과 우리 한국인의 사랑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다시 글로나마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군요. 기뻤던 것은 이번 주 한번도 방송을 정취할수 없었던 주파수 중에 7235주파수에서 어제(4월 6일) 두분의 음성과 다른 청취자 분들의 글을 들을수 있어서 기뻤지요

그러나 좀 안타까웠던 것은 청취자 글에 어떤 분이 VOA 한국어 방송의 아나운서분들의 언어 전달에 대해 불평을 하셨더군요. 저는 그 분께 말하고 싶습니다. 우선 미국인들이 매우 잘쓰는 말에 Nobody is Prefect!! 이란 말을 그 분께 생각해 보길 바라며 특히나 그 분은 한국인인데도 불구하고 왜 한국어로 글을 쓰지 못하셨는지 묻고 싶군요.

아무튼 우리 모두 귀한 우리말 방송 들을 수 있는 것 만에 관심쏟길 바라고 싶습니다. 아름다운 봄 계절 평화롭게들 보내시기 바랍니다.

독일에서 양주 발스 드림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