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샤론, 팔 테러단체 완전 분쇄시까지 이스라엘군 공세 계속 - 2002-04-09


이스라엘의 아리엘 샤론 총리는 이스라엘이 이른바 팔레스타인 테러단체들의 하부구조를 완전 분쇄할때까지 요르단강 서안에서 이스라엘의 공세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샤론 총리는 이스라엘의 공격에 대해 강력한 저항이 벌어지고 있는 팔레스타인의 제닌 난민 수용소에서 13명의 이스라엘 군인들이 목숨을 잃은 후 그같이 말했습니다.

팔레스타인 관계관들은 지난 일주일에 걸쳐 제닌 수용소에서 숨진 팔레스타인인들이 100명이 넘는 것으로 추산하고 있으며 그밖의 다른 곳에서도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이스라엘군은 9일 새벽 팔레스타인의 소도시 콸킬야와 툴카름에서 팔레스타인 민병대 조직망을 제거하기 위한 이스라엘군의 작전이 완결됐다면서 철수했습니다.

그러나 이스라엘군은 9일 아침 헤브론 부근의 또다른 소도시 두라를 침입해 수십명의 팔레스타인인을 체포했으며 이 과정에서 3명의 팔레스타인인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미국은 이스라엘군이 팔레스타인 자치구역으로 부터 철수하도록 계속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유럽연합은 팔레스타인의 두 도시로 부터 이스라엘군이 철수한 것은 긍정적인 일이지만 충분한 것은 아니라면서 즉각적인 정전을 촉구했습니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