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오늘의 이디엄] Work Things Out


오늘은 문제를 해결하다, 무엇을 성취하다를 뜻하는Work Things Out 에 관해 알아봅니다.

Work Out에서 Work는 일하다, 노력하다를 뜻하는 동사입니다. Work Out의 Out은 다른 단어와 함께 아주 다양한 뜻으로 사용되는 부사, 전치사입니다.

그리고 동사,Work은 노력하다, 일하다를 뜻하는 이외에 문제를 풀어내다라는 뜻도 됩니다. 이경우 Work 다음에 Out 이 붙여져 문제를 해결하다, 무엇을 성취하다를 뜻하는 idiom이 됩니다.

Idiom, Work Out이 사용된 문장을 들어 봅니다.

이 문장에서는 Work와 Out 사이에 Things를 넣어 사용됐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Now they have come up with the Geneva Accord. It does not represent the work of either government. But it has been presented to those governments as evidence that negotiators could Work Things Out if they really tried.

그들은 이제 제네바 합의라는 것을 마련해냈습다. 이는 어느 쪽 정부의 노력도 대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제네바 합의는 협상대표들이 진정으로 노력한다면, could Work Things Out, 문제를 해결해낼 수 있다는 증거를 양측 정부에게 제시하고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다라는 뜻의 idiom, Work Out이 사용된 문장 다시 들어 봅니다.

XS
SM
MD
LG